2016년 3월 13일 일요일

2016년 초 JMS 정명석 목사, 하나님 주신 꿈 계시 과연?

2016년 초 JMS 정명석 목사, 하나님 주신 꿈 계시 과연?




안녕하세요? JMS 희망나눔입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꿈을 꾸며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확인하고 계신지요?
제 인생의 멘토 JMS 정명석 목사는 매년마다 하나님께서 꿈 계시를 주십니다.
JMS 희망나눔은 그 꿈 계시보다 그 꿈 계시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가 더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JMS 정명석 목사를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JMS 정명석 목사는 악평자들, 변절자들로 인해 엄청난 핍박과 억울함, 잔인한 누명을 쓰고 극심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육신은 메어있지만 JMS 정명석 목사의 한평생 절대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 사랑의 삶을 막지는 못하였습니다. 

아니 그러하면 그러할수록 JMS 정명석 목사는 더욱 깊은 기도와 간구함으로 성삼위 하나님앞에 나아가 육신의 한계를 넘어 깊고 깊은 말씀, 이 시대 모든 인생들이 듣고 깨달아 
최고의 가치, 영원한 가치의 인생이 될 수 있는 말씀을 받아 극적 몸부림으로 기록해서
전해주시고 계십니다.



진정 JMS 희망나눔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JMS 정명석 목사의 한결같은 실천과 삶을 본다면 
과연 이 시대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을 누구보다도 사랑하시는 분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향한 희생의 삶을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그 어떤 누구도 세우기 힘든 삶과 실천의 조건위에 
인생의 근본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말씀을 JMS 정명석 목사는 받아주십니다.

오늘은 매년 초마다 하나님께서 JMS 정명석 목사에게 꾸게 하신 꿈계시가 어떻게 이루어졌는가를 말씀드리고
또한 2016년 JMS 정명석 목사가 꾼 꿈은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꿈 계시는 JMS 하늘신부들 뿐만아니라
진정 JMS 정명석 목사와 같이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어떠한 환경과 여건가운데서도
사랑하는 자라면 모두에게 해당되리라 여겨져 큰 힘을 받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1월 1일에는 


하나님께서 JMS 정명석 목사에게 '수석 네 개를 줍는 꿈'을 꾸면서,
월명동에서 '여러 가지'를 발견하게 해주셨고, 각 지역에는 '상징적인 성전' 도 주시면서
기독교복음선교회(JMS)에 '성전 역사'가 일어나게 하셨습니다. 또한 영적으로는
'휴거'를 주고 2015년 3.16에 떠나셨습니다.



2015년 1월 1일에는


 '돛을 달아라' 라는 꿈을 JMS 정명석 목사에게 주면서, 우리가 일평생 간직하고 행하며 살아야 할 방향을 주셨습니다.

2016년 올해도 <교육과 차원의 해>를 시작하면서, JMS 정명석 목사가 대표로 꾼 꿈으로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전체에 해당되는 꿈'을 주셨습니다 .
올 한 해는 이와 같은 역사가 일어납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2016년 초 꿈 계시 내용***


꿈에 JMS 정명석 목사 혼자 '한 장소'에 갔습니다. 한 집이 있었고 '돌을 캐는 자'가 있었습니다.  얼른 가서 "그 돌을 내게 팔아요." 하니, 그 남자는 "절대 안 팝니다!" 했습니다.
실망하고 아쉬워하면서 그곳을 돌아서 나오는데, '그 집 담장 위'에 돌이 있었습니다. 
그 돌은 아까 본 돌보다 더 좋은 형상석이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가 "이것은 살 수 있습니까?" 물으니, "좋으면 그것은 가져가쇼." 했습니다.
거저 얻은 돌은 형상석인데, '호랑이 모양'이었습니다. 1m 정도 되는 돌로, 속이 비어 있어서 가벼웠습니다. 호랑이 머리와 몸체, 꼬리 형상까지 있었습니다.

그래서 JMS 정명석 목사는 모두 들고 왔습니다. 처음에 사려고 했던 돌보다 더 좋고 마음에 들어서 기뻤습니다. 



이 꿈이 2016년도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전체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꿈의 핵심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 꿈을 가지고 JMS 정명석 목사가 하나님께 받은 말씀은

"자기가 원하는 것이 안 됐다고 실망하지 말아라. 끝까지 행하면,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예수님께서 '더 좋은 것'을 주신다!" 입니다.


엄청나지 않습니까? JMS 정명석 목사가 받은 꿈대로
2016년에는 이 꿈대로 됩니다!! 자기가 원하던 것이 잘 안 돼도 실망하지 말아요.
올해는 하나님께서 '그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십니다.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가운데 
더욱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는 것을 더 좋아서 열을 내어 뜨겁게 행하여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해 주신 꿈대로 되시길 JMS 희망나눔은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7개:

  1. 너무나 희망적인 꿈이에요
    꼭 끝까지 행할거예요

    답글삭제
  2. 하나님은 사랑하는 자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으시네요^^ 끝까지 해야겠어요 ㅎ

    답글삭제
  3. 정명석목사님의 말씀은 늘 희망을 주시니 인생이 가아할 길이 됩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축복의 꿈을 주셨네요.
    이글 읽고 저도 그 꿈 사고싶네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 해야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