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JMS 여신도 남신도에게 가르쳐준 정명석 목사의 2016 인생 철학은?

JMS 여신도 남신도에게 가르쳐준 정명석 목사의 2016 인생 철학은?




안녕하세요? 불금에 정명석 목사의 멘티 JMS 희망나눔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인생 철학을 갖고 계신가요?
철학이 없다면 인생은 갖은 유혹과 어려움가운데 휘청거릴 수 밖에 없고 심지어는 그로인해 무참하게 넘어지고 말것입니다.

그럼 JMS 희망나눔의 인생 철학은 무엇이냐고요?
네 주의 돛, 왕의 돛을 다는 것입니다.


모든 인생들은 세상이란 바다를 항해하는 배와 같다고 제 인생의 멘토 JMS 정명석 목사는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인간들의 생각과 정신 습관으로는 끊임없이 밀려오는 거센 파도와 풍랑을 견디기에도 힘겨우며 자신이 목적한 목적지까지도 결국 갈 수 있을까요?

JMS 정명석 목사의 말을 빌리지 않다고 하더라도 세상의 많은 일들을 보면 진정 인생의 많은 문제를 인간의 생각과 방법으로 풀기에는 역부족이란 것이 느껴지시나요?

또한 육적인 문제는 풀어졌을지라도 인생의 근본 문제, 영원한 문제를 풀기위해서는
절대 필수적으로 인간과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운행하시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방법, 신의 최첨단 지혜로만 해결할 수 있음을 알고 계신가요?



JMS 정명석 목사와 기독교복음선교회(JMS) 가운데 엄청난 핍박과 누명과 억울함과 고통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계시지요?

거짓,악평자들의 누명을 씌운 제보로 각종 방송에서 엄청난 편파방송과 잘못된 보도로 인해 그 어떤 단체보다도 직격탄을 맞고 극적 어려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리하면 그리할수록 JMS 정명석 목사는 더욱 기도하시고 더욱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과 일체되어 이 시대 최고의 인생 근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말씀을 성삼위께 받아 전해주십니다.

그리함으로 세상 그 어떤 누구도 이룰 수없었던 천녕동안 길이 빛날 JMS 월명동 대 자연성전을 건축하였고 더욱 새롭고 웅장하게 변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전 세계 수많은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곳이 되었습니다.

바로 JMS 정명석 목사는 오직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말씀을 최우선하며 살아온 인생임을 진정 아시겠는지요!



JMS 희망나눔뿐만 아니라 JMS 여신도, 남신도들 뿐만아니라 세상 그 어떤 누가 와서 확인하더라도 당당하고 자신있게 인간 혼자서는 할 수 없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 강력하게 강권적으로 역사하시어 일어난 기적같은 일들을 증거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JMS 여신도, 남신도들에게 성삼위께서 JMS 정명석 목사의 맘과 뜻과 목숨을 다한 기도와 절대 성삼위를 사랑하여 행한 조건위에 주신 2016 인생 철학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에게 주신 2016 신앙 철학은 세상 그 어떤 누구나 듣고 행하여도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말씀이기에 반드시 성공의 역사가 일어남을 확신하여
핵심만 전해드리겠습니다.



지혜있는 분들은 듣고 알고 깨달아 기적을 이루는 역사가 일어날 것을 JMS 희망나눔은 확신합니다.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영적 신부로서 살아간다면,
꼭 '신앙 철학'이 있어야 됩니다.

신앙 철학이 있어야 된다는 것을 더 영적으로 말하면,
주의 정신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곧 '끝까지 하기. 꾸준히 하기.' 입니다.


이것을 2016년형으로 말하면곧 '극까지 열심히 뜨겁게 하기,' 입니다.




행하더라도 잠깐 행하는 자는 잠깐 만 잘됩니다.
끝까지 행해야 극적으로 잘됩니다.

성삼위께서는 JMS 정명석 목사에게 올해는 극으로 뜨겁게 끝까지 행하라! 했습니다.

그러면 처음에 원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얻게 됩니다.

더욱 확실하게 JMS 정명석 목사에게 비유로 주신 성삼위 하나님의 희망의 메시지
전해드릴까요?


[[[토끼를 쫒다가 사슴을 만나서 잡아오고,
새를 쫒다가 꿩을 만나서 잡아오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이상입니다.

아무리 귀한 말씀이라 할지라도 행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는 것 아시죠!
성자 주님께서는 행하는 자에게 강력하게 역사하심을 절대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JMS 정명석 목사 또한 삼위께서는 '엎어져도 그곳에서 땅을 파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늘 곁에 계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묻고 행하며 진정 최고로 사랑하여
성삼위 하나님의 말씀을 맘뜻목숨다해 행하며 살아가는
JMS 정명석 목사 또한

이 귀한 말씀을 듣고 실천하고 행하여 육적으로, 영적으로 많은 유익 얻기를
누구보다도 바라고 원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고 실천하는 분들 가운데 성자 주님의 은혜와 사랑과 진리가 충만하시기만을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21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인생의 스승으로 많은 것을 가르쳐주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진정 이 시대 최고의 스승임을 자부합니다.

      삭제
  3. 희망의 메시지 잘보고 갑니다^^ 진실은 꼭 밝혀지고 알려질거에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 이끄시는 역사에 저 또한 진실을 알고 동참하고 있다는 것에 무한한 감사와 기쁨이 넘쳐나요^

      삭제
  4. 행하더라도 잠깐 행하는 자는 잠깐만 잘됩니다.
    끝까지 행해야 극적으로 잘됩니다.
    이글을 읽으니 전율이 오네요. 이런 정신의 소유자 정명석 목사에게 꼭 배우고 싶어지네요.

    답글삭제
  5. 행하더라도 잠깐 행하는 자는 잠깐만 잘됩니다.
    끝까지 행해야 극적으로 잘됩니다.
    이글을 읽으니 전율이 오네요. 이런 정신의 소유자 정명석 목사에게 꼭 배우고 싶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정명석 멘토의 말씀은 진정 제 인생을 이끌어주는 강력한 힘입니다. 그 말씀 한 마디 한 마디가 바로 성자주님께서 말씀해주셨으니 진정 최고입니다.

      삭제
  6. 답글
    1. 네 오늘도 최선을 다해서 성자 주님을 사랑하므로 우리 함께 행해요^

      삭제
  7. 주님의 돛을 달고 가야 쉽게 간다는 말이군요~~
    멋진 비유의 말씀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진정 비유의 천재이십니다. 성자 주님께서 깨우쳐주신 말씀을 전해주시니 최고의 말씀임을 확신합니다.

      삭제
  8. 주의 돛을 달고 꾸준히,끝까지 인생항해하는 자가 될께요. ^^

    답글삭제
    답글
    1. 네 감사합니다. 저도 더욱 자신을 만들며 도전할께요^^

      삭제
  9. 감사합니다~ 글 읽으니 실천해야겠다는 결심이 서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넵 성령님께서 강한 감동으로 함께 하심을 확신합니다.

      삭제
  10. 어떤 생각을 머리에 담고 사느냐가 중요하죠. 넘어지더라도 그곳에서 땅을 파는 정신으로 극까지 끝까지...^^

    답글삭제
    답글
    1. 네~ 저도 그와 같은 정신으로 더욱 무장하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삭제
  11. 좋은글을 볼수있게 해주시는
    단체인것같습니다
    건승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2. 글이 참진솔하다 여겨졌습니다 가끔 들리는데요 이번글은 뭔가 결심하게 해주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13. 신앙자체를 불신했건 저에게 하나님을 알게 해주시고 믿게해주신 분입니다 그거 하나만으로도 저에게는 신앙의 은인이자 스승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