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나의 소질과 재능을 아는 최고 방법 - JMS 정명석 목사 사연을 통한 인생 성공 멘토링

나의 소질과 재능을 아는 최고 방법- 

JMS 정명석 목사 사연을 통한 인생 성공 멘토링



5월 가정의 달이 가고 실록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JMS 희망나눔입니다.

오늘은 과연 나의 소질과 재능을 아는 방법을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한 신의 멘토링으로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무엇이든 전문가의 말을 듣고 행하면 보통 사람들이 하는 말보다 훨씬 성공률이 높은 것 아시죠!

과연 나의 소질과 재능을 알게 할 수 있는 전문가가 JMS 정명석 목사인지 확인해볼까요?



그럼 먼저 JMS 정명석 목사는 어떻게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알게 되었는지 그 사연부터 들어보시겠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도 10대 때, '내 얼굴과 몸'을 보면 낙심했습니다.
못생기고 키도 작아서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얼굴도 몸도 안 보여 주고,
산속에 들어가 기도하며 하나님과 예수님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간구하기를
"하나님, 예수님. 저는 무슨 일을 해야 하나요?
하나님이 저를 좀 써 주세요. 저 일 좀 시켜 줘요." 했습니다.

그렇게 몇 달 동안 기도하니
성자는 예수님의 형상으로 나타나 깨우쳐 주시기를
"너 그러면 배워야 돼." 하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배웠습니다.
하나님께 쓰임 받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운 것입니다.

먼저 JMS 정명석 목사가 성경을 보면서 배웠고,
다음에는 성자가 예수님으로 나타나 가르쳐 주셨습니다.

결국 하나님의 일을 하게 됐습니다.
그로 인해 JMS 정명석 목사의 얼굴과 몸도 빛내며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JMS 정명석 목사는 각 지체별로 개발하고 만들었고,
생각도 영적으로 더 개발하여
손으로는 말씀, 시, 잠언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역사를 책으로 기록하여 남기는 등 각종 일을 하고,
눈으로도, 말로도 각종 일을 하고,
귀로는 땅의 소리를 듣고 해결해 줍니다.




<JMS 정명석 목사와 JMS 여자와의 면담 사연>

어떤 사람은 손이 못생겨서 내놓지 않고,
여름에도 장갑을 끼고 다녔습니다.

여자인데 손가락이 짧고, 남자같이 굵고 크고,
곰같이 뭉텅하게 생겼다고 한탄하며 JMS 정명석 목사에게 면담을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 손으로 '그림'을 그리라고 했습니다.

결국 그림을 그리게 되었고, '세계적인 화가'가 되었습니다.

못생겨서 구박하던 한 지체로 인해
얼굴과 몸까지 영광을 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 삶도 좋아져서 잘 먹고 편히 살게 되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도 그 여자가 부럽답니다. 왜냐고요?
그림을 잘 그리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그 손을 보고 말하기를
"손이 저렇게 생겨야 손재주가 좋아서 그림을 잘 그리는구나."
하고 그런 인식까지 하며 그 손을 우러러봅니다.

또 "손이 정말 귀엽다." 합니다.

그 손으로 그림을 잘 그리니,
손이 귀엽고 예쁘게 뒤바뀌어 보이는 것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와 JMS 여자 회원을 통한 교훈은?>

<자기 행위>로 인해 그리된 것입니다.

자기 지체를 탓하지 않고
그것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개발하면서 하니,
그로 인해 단점이 오히려 돋보이게 되었고,
그로 인해 자기 인생까지 빛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자기 몸, 자기 인물' 탓하지 말고,
자꾸 지체별로 개발하고 만들고,
생각도 영적으로 개발하고 만들어요.

그러면 그 얼굴과 몸까지 뒤바뀌어 보이고,
그 삶까지 뒤바뀌어 그로 인해 영광도 받게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깊은 기도와 간구를 통한 나의 소질과 재능을 아는 방법은?>

어떤 사람은 손이 발달되어 손으로 각종 것을 만들어 빛을 발합니다.
어떤 사람은 말재주가 있어서 말로 돈도 벌고, 명예도 얻고 그로 인해 영광도 받고 삽니다.
어떤 사람은 눈썰미가 있어서 남이 못 보는 것을 보고 파악하여 그대로 해냄으로 그로 인해 영광을 누리고 삽니다.
어떤 사람은 발 재주가 좋아서 축구로 부귀영화를 누리고, 세계적인 인물이 되어 휘날리게 다닙니다.

이렇게 한 지체를 가지고도 세계적인 인물이 됩니다.

모두 각 지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마다 그에 따른 소질과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가 가지고 있는 소질, 특기, 재주로
자기 소원을 이루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도
자기 자체의 소질과 특기가 무엇인지 모르니 못 하고 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한 신의 멘토링 핵심>

각자 모두에게 성공 자료가 있습니다. 
그 자료가 어디에 있냐고요? 각 지체에 숨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지고 있어도 쓰지 않으면 모릅니다.

발 재주가 있어도 발을 써야 재주를 알게 되고,
손 재주가 있어도 손을 써야 재주를 알게 되고,
말재주가 있어도 말을 해야 재주를 알게 됩니다.



없던 재주도 자꾸 연구하고 해 보면 생기는데,
이미 가지고 있는 재주도 못 써먹고 끝나면 되겠습니까?

저마다 '자기 지체 하나'만 잘 써도 세계적인 인물이 됩니다.
그러니 자기 각 지체를 개발하기 바랍니다. 

JMS 정명석 목사의 '자기 소질과 재능을 아는 방법'을 알고나니
어떠신가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 반드시 자기 자신의 지체가운데 성공자료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발견하셨나요?
이것 하나만 깊이 깨달으셔도 자신을 한탄하고만 있지 않으실 것입니다.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성공 지체는 과연 무엇인가 찾는 것을!

그리하여 진정 찾아내서 성공지체를 주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진정 감사하고
사랑하며 사는 JMS 정명석 목사와 같은 분이 되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진정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29개:

  1. 끊임없이 소질과 재주를 개발하면서 해봐야 그중에 제일 잘하는것을 전문가가 되어 할 수 있겠네요.
    자기 개발!
    자기 재질과 능력 파악하기!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못생긴 손으로 세계적인 화가가 되었다니ㅇ놀랍네요~~

    답글삭제
  4. 못생긴 손으로 세계적인 화가가 되었다니ㅇ놀랍네요~~

    답글삭제
  5. 안되는게 아니라 안해서 문제였군요
    하나님이 주신 나의 소질과 재능 찾아 열심히 행해야 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안하니까 안된것이었어요

      삭제
  6. 희망의 말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기자신을 만들어서 가치있게 쓰이는것이 인생행복신것같아요ㅎ

    답글삭제
  8. 자신 개발 노력 하여 행복 추구

    답글삭제
  9. 자신의 가치성을 깨닫는것이 크군요^^~~

    답글삭제
  10. 자신의 가치성을 깨닫는것이 크군요^^~~

    답글삭제
  11. 실체를 이루게 하는 위대한 말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와 엄청나네요 제몸이 돈덩어리네요ㅋㅋ

    답글삭제
  13.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

    답글삭제
  14.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

    답글삭제
  15. 저는 손으로 환자를 돌봅니다~^^

    답글삭제
  16. 저는 손으로 환자를 돌봅니다~^^

    답글삭제
  17. 몸의 가치성을 깨닫게됩니다~~

    답글삭제
  18. 몸의 가치성을 깨닫게됩니다~~

    답글삭제
  19. 전능하신 하나님이 창조해주신 몸을 가지고 어떻게살아야 하는지 가르쳐주신 귀한말씀이네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마음이 불끈 솟네요~^^

    답글삭제
  20. 정말 다 할 수 있으니 개발하고야 말겠다. 생각이 들어요!

    답글삭제
  21. 진짜 성공하고 싶은데...

    답글삭제
  22. 나의 몸을 더 개발해서 나의 가치를 더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3. 몸도 개발하기 나름이네요. 그리고 그 몸을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네요. 부지런히 가꾸고 개발하며 살겠습니다.^^

    답글삭제
  24. 몸도 개발하기 나름이네요. 그리고 그 몸을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네요. 부지런히 가꾸고 개발하며 살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