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8일 목요일

하나의 신 같은 자란? 성령님이 가르쳐주신 성공비법은 과연 - jms 정명석 멘토 주일 말씀 후기

하나의 신 같은 자란? 성령님이 가르쳐주신 성공비법은 과연? 

- jms 정명석 멘토 주일 말씀 후기




안녕하세요? 그래도 밤과 새벽에는 그렇게 무덥지만은 않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가 영도 육도 잘 될수 있게 가르쳐주기에 인생 최고의 멘토로 삼고
살아가고 있는 jms 희망나눔입니다.

이번주 jms 정명석 목사가 성삼위께 받아주신 주일말씀은
[... 생활 속에서 자기 할 일을 행하며
악과 겨루어 승리하기다.] 입니다.



그중에서 jms 희망나눔이 감동 받은 내용은 본 말씀 전에 귀를 열어주시기 위해
성령님께서 jms 정명석 목사에게 해주신 말씀 2가지 입니다.

그 감동 말씀을 함께 나누는 시간 갖을께요.~

먼저 하나의 신 같은 자에 대해 말씀을 전해주셨어요.

 어떻게 하는 자가 ‘하나의 신 같은 자’라고 말씀해주셨냐고요?

네 그럼 지금부터 jms 정명석 목사가 전해준 주일말씀을 부분 부분 인용하면서
말씀드릴께요.



.첫 번째, 작은 일이나 큰일이나 ‘100% 흠 없이 한다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이었어요.

이 말씀을 jms 정명석 멘토가 어떻게 받았는 지 그 사연을 보시면  

jms 정명석 멘토가 <방 안의 작은 문턱>을
‘바늘로 찌른 것만큼의 흠집도 없이’ 닦는데 2시간이 걸렸는데도
결국 100% 못 했다고 하셨어요

 그것을 보고 ‘하루 종일 하면 가능할까?’ 생각하셨고요.

 이때 성령님께서 jms 정명석 목사의 뇌에 충격 감동적인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그 말씀 함께 들어볼까요.


 “이와 같이 ‘손’과 ‘온몸’이 몸부림쳐서 100% 한다는 것은 
인간으로서 쉬운 일이 아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몸부림쳐야 100% 하겠느냐. 
 하는 자는 ‘하나의 신 같은 자’다.” 

정말 여러분도 각자 어떤 것을 두고 100% 해지나 해 보기 바랍니다.

 작은 일이나 큰일이나 100%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jms 희망나눔과 마찬가지로  겪어보셨죠?

이번에도 성령님은 jms 정명석 멘토 먼저 겪게 하고 깨우쳐 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이렇게 jms 정명석 목사는 자신이 먼저 삼위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행하면서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받아전해주시니 말씀을 쏙쏙 잘 와닿습니다.



두 번째 말씀으로, 성령님이 jms 정명석 멘토에게 가르쳐주신 성공 비법의 말씀은 무엇인 지 알아볼까요?

사람이 어떤 일을 두고
최대한 하여 ‘한계선’까지 하고 그 한계선에서 ‘한 개’를 더 하면
<다음 차원>으로 넘어가게 되고,

못 하면 <종전 차원>에 머물게 됩니다.

성령님의 성공비법 들어볼까요?

“마지막 한 개를 더 하느냐, 못 하느냐에 따라서 운명이 좌우된다.
 마지막 한 개를 더 해야 성공하고 승리한다.”

 이 말씀 또한 jms 정명석 멘토가 먼저 실천하여 그 노하우를 전해주십니다.


 참는 것도 그러하다고 
 한계선까지 참았어도 거기서 ‘마지막 한 개’를 더 참아야 성공한다라고요~



jms 정명석 멘토가 성령님께 받아 전해준 말씀 어떠셨나요?


jms 희망나눔은 몸부림에 걸작품이라고 더욱 몸부림쳐 결국 해내고야 마는
jms 정명석 목사처럼

절대적인 조건 대가이듯

최악의 환경과 여건가운데서도 절대 굴하지 않고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깊은 영계에 나아가 성령님께 받아주시는 jms 정명석 목사처럼

그의 멘티로서 자기 할 일을 몸부림쳐 행하는 삶을 더욱 살아갈 것을 다짐합니다.



또한 성령님께서 가르쳐주신 성공비법 한계선에서 한 개를 더하는 삶으로
나아가리라 결심합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도 깊은 말씀을 자기 것으로 만들어 자기라는 멋진 작품을
더욱 차원높게 만들어가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29개:

  1. 행하고 이루어 놓은 삶을 통해 나온 말씀 정말 최고의 멘토링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먼저 행함으로 본을 보이시는 인생 최고의 멘토링입니다.

      삭제
  2. 인생 사는 법을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니, 정말 도움이 되네요~ 대단해요

    답글삭제
  3. 인생 사는 법을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니, 정말 도움이 되네요~ 대단해요

    답글삭제
  4. 하나를 더하고 하나를 더 참고..
    그것이 성공비결이네요
    언제 어디서든 무얼하든..
    참 좋은 말씀이네요
    나도 살면서 더 노력해봐야겟어요~~

    답글삭제
  5. 글을 읽으면서 나는 과연 원하는 것 하나에도 얼마나 몸부림을 쳤던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무슨일이든 그것에 정성을 들여야 이루어지는데 말이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몸부림에 걸작품을 성령님과 성자 주님과 함께 만들어가요^

      삭제
  6. 온전히 자기를 만들어 성공하고 싶어요~~~

    답글삭제
  7. 어떤 어려움에도 고도의 집중력 제게도 꼭 필요합니다~~~^^

    답글삭제
  8. 정말 좋은 말씀이예요~
    전 개인적으로 핝계에 부딪히면 한개가 아니라 두개를 더해야겠다고 결심해봅니다^^

    답글삭제
  9. 정말 좋은 말씀이예요~
    전 개인적으로 핝계에 부딪히면 한개가 아니라 두개를 더해야겠다고 결심해봅니다^^

    답글삭제
  10.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답글삭제
  11. 정말 핵심적으로 딱 꼬집어 말씀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100%행하는 삶에 도전하고
    한계를 넘어서 한 개를 더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이루어질때까지 도전해볼게요~

    답글삭제
  12. 한계선에서 한 개를 더하는 삶, 한국어의 적절한 묘미를 가해, 인상적으로 남는 설교네요. 달고 오묘한 설교 늘 인상적입니다.

    답글삭제
  13. 인간이 신이 되어 사는 법, [생활의 달인]보면 무수히 오랜시간 반복반복해서 달인이 되던데요. 한계에서 하나를 더 한다는 것이 인간의 힘으로는 정말 어려운데 그것을 하면 신이 된다는 거죠? 힘들지만 해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14. 전 너무 게으른데 ㅠ 그래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ㅎㅎ

    답글삭제
  15. 성공기법을알려주셔서감사해여^

    답글삭제
  16. 성공기법을알려주셔서감사해여^

    답글삭제
  17. 우리는 한계만 넘으려고 하는데 신의 방법은 한계를 넘어 한 개 더하는 거네요. 정말 귀한 것을 배웠습니다

    답글삭제
  18. 정말 믿고 따를 수 있는 인생의 스승.
    실천으로 먼저 본을 보이시고 지도하시는 분을
    만난 것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9. 정말 믿고 따를 수 있는 인생의 스승.
    실천으로 먼저 본을 보이시고 지도하시는 분을
    만난 것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0. 역시 진실한자는 진실을 알아보네요

    답글삭제
  21. 역시 최고의 멘토 정명석 목사님!!!

    답글삭제
  22. 역시 최고의 멘토 정명석 목사님!!!

    답글삭제
  2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4. 요한복음10장35절 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거든 / 모두가 아니라고 할 때 예 하시는 분! 말씀을 듣고 실천할 때 정말 하나님이 함께하심이 느껴집니다. 사실 기독교 사람들은 성경을 잘 읽지도 않고 연구도 안하고 기도도 많이 안하고 오해를 합니다. 정말 모순입니다. 정말 이 시대에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확실하고 명확하게 하나님의 뜻을 전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현대에 많은 젊은 사람들은 내가 누구인가?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하며 고민하고 답을 얻기를 원합니다. 일단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들어보시면 인생의 길이 축복으로 열리는 것을 체험하게 됩니다. 그것은 성부, 성령, 성자 삼위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역사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정명석 목사님의 하나님과 아주 친밀하게 친하신 분이십니다. ^^ 말씀을 들어보면 알죠!

    답글삭제
  25. 와~~ 안 될 때는 방법을 달리해서 한계를 넘는
    위대한 정신. 배우고 싶네요.

    답글삭제
  26. 알고 행하고 깨닫고 살아야 겠네요
    좋아요 한 마디 좋은 글과 생각이 마음을 행복하게
    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