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7일 토요일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 지 그 해답을 제시하다 - jms 정명석 목사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 지 그 해답을 제시하다 - jms 정명석 목사 


정말 날씨가 이렇게 변하다니 하나님,성령님,성자주님의 역사하심에
진정 새로운 느낌 가득한 jms 희망나눔입니다.



매일 매일 감동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길 원해
이렇게 매일 인생의 귀한 멘토링 전해드릴께요^.^

오늘은 jms 정명석 목사의 하나님을 실체 모시고 섬기며 늘 삶가운데
신랑으로 묻고 행하는 조건으로 받은 하나님의 계시를 전해드릴께요.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영적 신랑으로
모시고 사랑하는 jms 여자, 여신도가 받은 계시입니다.

말씀하시는 분은 당신을 세상 그 어떤 누구보다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jms 정명석 목사에게 이 시대 최고의 말씀(주일, 수요, 새벽)을 주시는 분이시고요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 지 깊은 깨달음 있기를 소망합니다.




삼위는 하나님,성령님,성자주님이십니다.

---- 중략----

※☞♕말씀에 반응하는 자에게
 삼위는 눈길이 쏠릴 수밖에 없지 않겠느냐.

이와 같이 [[[삶 속에서도 삼위에게 집중하며 
삼위가 무슨 말씀을 할지 집중하며 
 늘 삼위에게 생각을 걸어 놓고 사는 자는]]]
 [[[☞♕※☆삼위의 마음과 통하여 
삼위의 정신을 받고 감동을 받고 말씀을 받고 사는 것이다.]]]



 성경에 나 여호와는 너희의 머리털까지 센다고 쓰여 있지 않느냐.

나는 너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네가 지구에 태어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순간도 빠짐없이 지켜보고 있는 자는 오직 나 여호와뿐이다. 

너는 너의 어린 시절이나 추억과 같이 어렴풋이 기억하는 일들도
[[[♕☞☆※나는 지금 눈앞에 보고 있는 것처럼 정확하게 알고 있다.]]]

나는 네 조상부터 시작해서 ☆※☞너의 가문과 뿌리까지 다 알고 있다.

나보다 너에 대해서 잘 아는 자가 있느냐?
 ※☆나만큼 너를 위로해 주고 알아줄 자가 있느냐? 

그런데 왜 너희는 너의 진로와 고민, 걱정거리가 생겼을 때 
[[[나에게 먼저 묻지 않고 
※☞♕나에게 기도하지 않고 사람을 통해 해결하려 하느냐.]]]




사람을 통해서 풀어야 할 문제가 있더라도
 ☞♕※먼저는 나와 대화해야지.

 [[[누가 나보다 
☞※너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최선의 방법을 제시해 줄 수 있느냐.]]] 

누가 너의 ☞♕☆모든 상황과 환경을 틀어 너를 도와줄 수 있느냐.

.........



어떠세요? 진정 하나님의 사랑과 전지전능하심을 인정하십니까?
jms 희망나눔도 이 말씀을 읽고
그동안 jms 정명석 목사와 같이 모든 것을 두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나아가 묻고 응답을 받아 행하는 인생이 되길 바라면서도

문제가 생겼을 때 먼저 하나님께 나아가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진정 영원한 사랑의 근본되시는 하나님께
jms 희망나눔부터 함께 나아가 문제를 해결하는 인생이 되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13개:

  1. 지금까지의 삶을 생각하면 기도한것을 하나님이 다 들어주셨는데. . .
    앞으로는 사람 찾기보다 하나님께 더 기도하며 나아가야 겠어요

    답글삭제
  2. 지금까지의 삶을 생각하면 기도한것을 하나님이 다 들어주셨는데. . .
    앞으로는 사람 찾기보다 하나님께 더 기도하며 나아가야 겠어요

    답글삭제
  3. 기도하면 ..정말 문제가 풀어지는군요..~ !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방법을 배우고싶어요

    답글삭제
  4. 늘 내 생각을 삼위께 걸어 놓고 살아가겠습니다.

    답글삭제
  5. 늘 내 생각을 삼위께 걸어 놓고 살아가겠습니다.

    답글삭제
  6. 범사에 여호와를 인정하라는 말이 꽂히네요! 늘 먼저 하나님을 찾겠습니다^^

    답글삭제
  7. 기도외에는 다른 연유가 없느니라. 아멘^^

    답글삭제
  8. 기도외에는 다른 연유가 없느니라. 아멘^^

    답글삭제
  9. 주님최우선!
    그러나 나의삶은?
    실체는 주님 잊고 살때가 훨 많은듯

    답글삭제
  10. 정말 집중해서 하나님을 찾아 대화해야겠네요...

    답글삭제
  11. 정말 집중해서 하나님을 찾아 대화해야겠네요...

    답글삭제
  12. 범사에 여호와를 인정하며 살 수 있는 삶이라는 것이,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축복의 삶인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