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여기 3년 안에 죽을 사람 있다! - JMS 정명석 목사 기도로 죽음에서 살다!

여기 3년 안에 죽을 사람 있다! - JMS 정명석 목사 기도로 죽음에서 살다!



안녕하세요? JMS 희망나눔입니다. 오늘은 천안 JMS 남성도(가칭 JMS 기적)에게 일어났던 놀라운 간증을 드리겠습니다.

2003년, JMS 정명석 목사님께서 충남 지역 순회 오셨을 때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말씀하시던 중에 'JMS 기적'이 있는 쪽을 바라보셨습니다. 그리고
"여기 3년 안에 죽을 사람이 있다. 나이가 젊은데 죽게 되니 안타깝다. 내가 기도해주겠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때 'JMS 기적' 주변에 젊은 사람이 자신 밖에 없었습니다.
'설마 내가 사고로 죽을까?' 전 그냥 흘려들었습니다 그러다 3년 후, 'JMS 기적'은 큰 사고를 겪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교통사고

그날은 2006년 8월 15일로, 스포츠대회 아시아 평화 야구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대전으로 가던 중이었습니다.
대전팀과 친선경기를 하기 위해 팀회원을 포함하여 7명이 10인승 스타렉스를 타고 시속 130km로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오후 4시 15분경 신탄진 부근에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교체 한지 5일 밖에 안 된 조수석 뒷바퀴가 갑자기 '펑'하고 터졌습니다 달리던 차가 좌우로 심하게 요동치더니 중앙분리대를 들이 받았습니다. 너무도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포근히 감싸준 손길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차가 운전석 앞바퀴를 축으로 공중에서 180도 뒤집히며
1차선과 2차선 도로 사이레 '쿠쿵' 떨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 놀라운 건, 차 안에 탔던 저희 7명은 전혀 충격이 없었다는 사실입니다.
JMS 기적은 누군가 포근하게 JMS 기적의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느낌과 달리, 바닥에 떨어진 차는 전복된 상태로 노면의 마찰로 뒤집혀 50m 쯤 주욱 미끌어 지다가 멈춰섰습니다.
그럼에도 저희 7명은 어디 하나 부러지기는 커녕 멍 들거나 긁힌 데 하나 없었습니다.
차에서 기어 나와 상황을 살폈습니다. 정말 현장은 처참했고 100% 대형사고였습니다 .

조수석에 앉았더라면...

차에서 심한 굉음 소리가 나며, 많은 연기가 하늘로 치솟았습니다. 곧 폭발할 것 같았지만 다행이 엔진이 멈춰섰습니다.
원래 제가 타기로 했던 조수석은 노면의 충돌과 마찰로 완전히 형체가 사라져있었습니다. 그날따라 JMS 기적은 조수석에 짐을 놓고, 뒷자석에 앉아 있었던 것입니다.
만약 제가 습관대로 조수석에 탔었다면, 이미 이세상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 당시 사고 차량의 모습 -

검사결과 모두 정상!

더욱 놀라운 일은 뒤에 오는 차들과 2~3중 추돌사고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겁니다. 이때는 휴가철이라 차량이 굉장히 많았고 속도도 빨랐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사 뒤에 오던 차들도 찰나에 멈춰 서서 다중 추돌사고를 면했습니다.
병원 종합 검진을 해본결과 7명 모두 이상이 없었습니다 놀라운 기적이었습니다!



3년전 그 예언대로

3년 전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대로 JMS 기적은 목숨을 잃을 사고를 겪었습니다. 죽을 수밖에 없었던 JMS 기적이, 3년 전 JMS 정명석 목사님의 예언과 기도가 있었기에 살 수 있었던 것입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절대 맘과 뜻과 목숨다해 성삼위를 사랑하므로 성삼위의 육이 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는  JMS 정명석 목사님의 기도의 위력을 실감한 순간이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께 감사의 편지를 드렸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답장에 "하나님께서 나를 통해 너의 죽음을 예언하고, 말씀을 통해서 조심하라고 이야기하셨다. 나를 통해 하나님이 역사하신 것이다. 하나님의 뜻을 위해 열심히 살라"고 하셨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이 기적이 하나님의 역사임을 증거하라고 하셨습니다.



생명을 살려주신 하나님

JMS 기적의 죽음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고, 조심하게 도와주시며, 그날 따라 조수석에 앉지 않게 도우신 하나님...
차가 180도를 회전할 때도 저희들을 감싸안아 어디 한 곳 다친 데 없이 안전하게 살려주신 성자 주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하나님의 메시지를 미리 알려주시고, 저의 생명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여 기적을 일으키신 JMS 정명석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충격 감동이지 않으신가요? 

JMS 희망도 JMS 정명석 목사를 만나 그와 같이 영원히 사망에 처해 살 수 밖에 없었던 영혼을 영원히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는 인생으로 변화되었으니 이것보다 더 큰 기적이 어디있겠습니까!

진정 영원한 희망, 영원한 가치, 영원한 성공, 영원한 행복을 찾고자 한다면 인생의 근본 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이 시대 말씀을 듣고 진정 변화되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5개:

  1. 진정 영혼까지 구원하신맔씀을 가지고 더 열심히 살고 많은사람에게 전파 할께요

    답글삭제
  2. 아 정말 하나님께서 생명을 살려주신게 맞네요.
    구사일생의 사고를 겪고 우연이다 운이 좋다가 아닌 하나님께서 지켜주심을 알고 감사할 수 있는것이 참 큰 것같아요.

    답글삭제
  3. 우와 소름...
    진정 믿어지네요
    완전 대박!

    답글삭제
  4. 짱이네요! 생명을 살리신 이야기는 언제나 감동이고 가슴뭉클 소름 쫙!입니다!

    답글삭제
  5. 좋은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