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일 금요일

4월, 아름다운 꽃과 함께하는 봄에 취하다!

4월, 아름다운 꽃과 함께하는 봄에 취하다!


봄 바람이 살랑 살랑 온 대지에 불어오고요 따뜻한 햇살이 살포시 내리고 있습니다.
봄의 시인이 되어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과 함께 산 길을 걷고 있노라니
마음 가운데
아름다운 계절과 자연을 주신 사랑하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감사와 사랑이 가득합니다.




제 친구 고슴도치도 봄 구경, 꽃 구경을 나온 듯 해요
봄 꽃 풀 사이로 활짝 웃으며 사진 한 컷!
 

이 이름모를 풀 꽃은 무엇일까요?
수줍은 소녀처럼 다소곳이 봄 햇살을 받으며 자리하고 있군요^.^



위의 사진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네~ 고사리 어린 싹이랍니다.
이 싹을 뜯어서 고사리 나물도 해먹었던 기억이 나요! ㅋ
근접해서 사진을 찍으니 봄의 한 장면, 작품이 나왔어요.^^


아름다운 꽃들 사이로 꽃처럼 아름다운 소녀가 있어 한 컷 찍어봅니다.
정말 4월의 봄 분위기와 아주 많이 닮았어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 주시는 4월, 봄에 푸욱 빠져있는 느낌이었어요^



이 꽃 이름은 무엇인가요? 너무 아름답고 색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성령님의 사랑이 느껴졌어요~.
이 꽃을 보고 당신은 어떤 것이 느껴지시나요?


위 사진은 조금 높은 지역에서 찍은 봄 사진이예요~
역시 똑같은 날이지만 각자 삶의 위치에 따라 봄이라는 계절을 맞이하는
것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답니다.


이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4월, 봄 꽃을 통해 나타나는 당신을 향한 사랑을 온 몸 가득 느끼시길 기도드립니다.

댓글 1개:

  1. 자연만물을 통해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낄수있는거 같아요~
    봄이 시작되었네요.!~분명히 원인이 있어야 결과가 있겠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