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8일 금요일

JMS 충격! 하나님은 무엇을 보시고 인간을 택하실까? 정명석 목사의 잠언에서

충격! 하나님은 무엇을 보시고 인간을 택하실까? 정명석 목사의 잠언에서




안녕하세요? JMS 희망나눔입니다.

우리 인간들은 사람을 선택할때 돈, 명예, 용모, 학벌, 지역 등을 보고 선택하잖아요!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보는 기준은 과연 무엇일까요?
인간의 보는 기준과 똑같을까요? 다를까요?




그에 대한 진정한 해답을 정명석 목사의 잠언에서 찾아보는 시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정명석 목사는 JMS 희망나눔 인생의 멘토이기도 하지만
그의 사상과 정신과 삶은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을  사랑하는 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인생을 가르쳐주는 멘토로 삼아도 손색이 없는 분입니다.

누구보다도 극적인 환난과 어려움, 고통속에서도 절대 굴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한 목숨을 건 희생과 사랑의 삶이었기 때문입니다.



진정 인생을 사는 지혜와 인생을 살아가면서 부딛히는 여러가지 어려움과 고통을 이겨낼 수 있는 살아있는 노하우가 바로 정명석 목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과연 어떠한 사람을 하나님은 택하시고 뽑으실까?
자신의 잘못된 생각을 잠시 접어두시고 한평생 하나님을 겪으면서 정명석 목사가
깨닫고 응답받고 직접 확인한 내용 함께 하시겠습니다.




1. 하나님은 사랑을 보고 뽑으신다. 곧 삼위일체를 사랑하는 것 한 가지를 보고 뽑으신다.
고로 삼위일체를 사랑하면, 누구나 다 뽑힌다.

2. 세상은 순위를 매겨서 1,2,3등만 뽑고 나머지는 안 뽑지만, 하나님은 1,2,3 등 뿐 아니라, 행하여 조건을 세운 자들을 다 뽑으신다.

3. 사람들이 볼 때 정말 웃기게 생겼어도, 놀랄 정도로 못생겼어도, 살이 찌고 체구가 코끼리 같아도, 비쩍 말라서 불쌍하게 생겼어도, 어떻게 생겼든지 성삼위를 진실되게 사랑하면, 하나님도 성령님도 성자도 예뻐하시고 대환영하며 뽑으신다. 



4. 사람들은 자기 모순을 보고는 안 놀라면서, 상대의 생김새를 보고서는 놀란다. 그것이 모순이다.


5. 삼위일체는 인간의 육과는 같이 살지만, 결국은 변화된 영과 같이 사신다. 고로 육은 핵으로 안 보고 영을 중심하신다.

육신이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를 진실로 사랑하면 그 영이 상상도 못 하게 아름답게 변화되고 가치있게 되니, 하나님은 영을 중심하시고 삼위를 진실로 사랑하는 것을 보고 뽑으신다. 



6.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최고 목적, 대망의 창조 목적인 '휴거'를 '사랑'으로 이루기 때문에, 하나님은 사랑을 보고 택하고 뽑으신다.

7. 변함없는 사랑, 거짓되지 않는 사랑, 진실한 사랑, 영적인 사랑, 육신도 그와 일체된 사랑, 배신하지 않는 사랑, 어떤 상황에서도 등 돌리지 않는 사랑, 첫사랑과 같은 뜨거운 사랑, 삼위일체는 이런 사랑을 하는 자를 뽑아 시대 휴거를 이루게 하시고, 최고의 창조목적을 이루게 하신다. 




이상입니다.~

이러한 진정 사랑의 근본되시는 하나님이신데 많은 분들이 하나님을 오해하고 멀리하였던 것은 아니신가요?

이 귀한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깨닫고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안에 들어오셔서
진정한 평화와 안식과 영원한 행복을 누리시는 분 되시길
JMS 희망나눔은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9개:

  1. 눈에는 눈, 이에는 이의 세계관을 가진 세대들에게 하나님의 아들이라며 나타난 예수님은 오른쪽 뺨을 치면 왼쪽도 돌려대고 겉옷을 달라면 속옷까지도 벗어주라 하고 형제사랑을 넘어 원수사랑까지 외치시더니 급기야 자기죄도 아닌 인류의 죄를 대신해 십자가에 목숨까지 내어주셨다.
    성약 신부역사의 말씀이 선포되고 있다. 갖힌자는 날마다 풀려있는 자들을 위해 끝도 없는 사랑의 조건을 세워주고 계신다.
    빈말이 아니라 진짜라면...
    하나님의 사랑! 대박!!!이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이 사람을 뽑으시는 기준은 사랑이군요.
    사람들은 지극히 인간적인 생각과 기준으로 하늘을 가늠하고 평가하지않았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명석목사님의 말씀통해 많이 배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사랑을 최우선 실천자 선생님
    말씀의 귀중함 실천,사랑,

    답글삭제
  6. 사랑의 실천자 선생님의 말씀을듣고 꼭 하나님사랑을 깨닫고 인정하면서 가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 사랑을 보고 뽑으신다는 첫번째 말씀이 가슴에 팍 꽂히네요.^^

    답글삭제
  8. 좋은 말씀 도움이 많이됩니다 ㅎ
    김사드려요^^

    답글삭제
  9. 1,2,3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이 되어가는 와중에,
    정말 단비같은 말씀이네요.

    하나님께서 신앙마저도 1등만 기억하신다면 정말 슬펐을텐데,
    일정기준이상만 올라오면 다 뽑아서 쓰신다니, 정말 대박인거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