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일 화요일

정명석 목사 2017년 실천의 해라는 까닭 jms 충격

정명석 목사 2017년 실천의 해라는 까닭 jms 충격


 
안녕하세요? 2017년 새해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정명석 목사의 멘티 jms 희망나눔입니다.
 
인생 최고의 희망은 과연 무엇일까요? , 명예, 이성사랑, 학문, 권력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가만히 생각해보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이 절대적인 문제입니다.

 
그럼 영원한 것은 무엇이냐고요
정명석 목사는 깊은 기도와 간구함으로 인생의 1/3이상을 기도함으로 깊은 영계에 가서 각종 것들을 체험하고 성삼위 하나님과 깊은 만남으로
이 시대 최고 차원높은 깊은 말씀을 성삼위께 받아 전해주십니다.

 
정명석 멘토뿐 아니라 성경을 통해 또한 실제 영계 체험한 분들을 통해서도 
증명이 된 사실이지만 그것은 영원히 존재하는 자신의 영혼입니다.
 
이 영혼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지구상 93%가 믿고 있으니 
더 이상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럼 이 영원히 존재하는 나의 영혼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내 영혼의 변화는 내 육신의 행함 곧 실천에 있다고 정명석 목사는
 정확하게 말씀하십니다.
그럼 무엇을 실천해야 하느냐고요?

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내 육신이 실천해야 내 영혼이 변화됨을
jms 희망나눔은 25년동안 그 어떤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최고의 말씀을 실천함으로 변화된 내 육신의 삶을 통해서 내 영혼이 변화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정명석 목사는 어떻게 해서 올해는 실천의 해라고 하시는 것일까요?
그 사연속으로 함께 가시죠!

 
정명석 목사는 올해 기독교복음선교회 (jms)가 해야 될 일들이 많아서
기도하며 각종 일들을 삼위께 올렸는데,
그때 실천의 해라고 주제를 주셨습니다.
 
이 주제를 듣고 다시 물었습니다.

 
주제가 너무 막연하고 잘 와 닿지 않습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 (jms) 전체도 이 주제를 듣고 확 와 닿지 않겠어요.
 
"전도다. 관리다. 도전이다. 예비하는 해다." 이게 어때요?
실천은 올해 주제로 생각해 보지도 않았어요.” 했습니다.

 
그리고 정명석 멘토의 주관인지 확인하면서 다시 기도하며 물어보니,
하나님은 실천! 실천! 실천이다!”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들으니 올해는 실천의 해가 맞구나.’ 하고,
실천이라는 계시가 마음에 조금 와 닿았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기도하기를
올해를 왜 실천의 해로 정하셨는지,
더 뜨겁게 깨닫게 해 주세요.” 했습니다.

 
- 이때 정명석 멘토의 뇌를 통해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2016년에 그렇게도 많이 말했다.
행하고 실천한 것만 얻고, 실천한 것만 승리하지 않았냐.
 
삼위일체도 말로나 몸으로 실천하지 않으면 안 된다.
 
말로 명하여 실천하든지, 몸으로 몸소 행하며 실천하든지,
혹은 사람들을 쓰고 실천해야 된다.
 
그 외에는 안 된다.

 
실천실체를 가져오고,
실천실체를 만들고,
실천딴 세상을 만든다.” (하셨습니다.)
 
- 그리고 또 정명석 목사의 뇌에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대둔산에서 기도생활을 하며 배울 때,
실천‘기독교복음선교회 jms의 교리이며 생명이다. - 하지 않았냐.
    
지금 이 시대기다리던 자를 맞고 실천함으로
나의 창조 목적을 이루는 시대.

 
나의 생명의 말을 들었어도, 감동을 받고 뜨거웠어도,
내가 축복했어도 실천하지 않은 것은 안 되었다.
 
꿈에 축복의 꿈을 줬어도,
생시에 생명의 말과 축복의 말을 해 줬어도
실천한 것만 이루어졌다.
 
새해에 실천할 것들
그때마다 말해 주고 성령도 감동을 줄 테니,
치타같이, 사자같이, 호랑이같이, 코끼리같이
담대히 실천해라.” (하셨습니다.)

 
정명석 목사와 하나님과의 대화기도 내용을 통해 
올해 2017년도는 진정 실천해야 하는 때임을 실감하십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을 믿던지 안믿던지 그 말씀을 따르던지 따르지 안던지 
반드시 그와 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지혜로운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자라고 
우리는 성경을 통해 깊이 알 수 있습니다.

 
정명석 목사를 통해 준 하나님의 올해 주제가 무엇인지 알고
올해가 실천의 해라는 것을 마음 깊이 새겨
실천함으로 신앙의 일도 차원높이고
실천함으로 악과 싸워 이기고,
실천함으로 교회도 부흥시키고,
실천함으로 자기가 원하는 것들도 얻고
희망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진정 목적을 두고 실천하기를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14개:

  1. 올해는 꼭 목적한 것을 이루기위해 실천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네요. 감사해요~^^

    답글삭제
  2. 올해는 더 많이 행해서 더 많은 것을 얻도록 노력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행하지 않으면 이루어지는 것이 없음을 정곡을 찌르며 가르치는 교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내 영혼을 위해서 실천하고싶네요..
    어쩜 삶에서 꼭 필요한 말씀들을 해주시네요..
    건강을 위해서도 꼭 운동을 실천해야겟단 생각도 들어요 ㅎㅎ

    답글삭제
  5. 2017년에는 스스로 하고 싶어서 행하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실천하고 사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ㅎ

    답글삭제
  7. 스스로 실천하는 사람될게요!

    답글삭제
  8. 꼬옥 실천하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9. 마음속에 있는 것들을 하나하나 꺼내서
    실천하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