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JMS 정명석 목사 관련 악평 동영상! 근황과 함께 밝혀지는 진실은?

JMS 정명석 목사 관련 악평 동영상!  근황과 함께 밝혀지는 진실은?



안녕하세요? JMS 진실나눔입니다.
참으로 인터넷에 떠다니는 JMS 정명석 목사 악평 동영상을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24년동안 JMS 정명석 목사님을 따라 더욱 차원높여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고 있는 직장생활 22년차며 한 가정의 가장이고 교회에서는 재정집사입니다.

저는 누구보다도 JMS 정명석 목사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24년동안 주일, 수요, 새벽말씀을 듣고 읽고 실천하고자 몸부림치는 삶을 살다보니 너무나 당연히 절대 악평자, 거짓 증거자들이 말하는 성 노리개, 성 상납과 같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늘 곁에 모시고 사는 삶이 바로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입니다.
자신의 기쁨, 안락함, 여유, 휴식, 돈, 명예 등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몸이 되어 모든 것을 희생하며 감수하며 가는 삶이
바로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입니다.



오직 일평생 성삼위 하나님의 온 인류를 향한 사랑의 한을 깨닫고 그 한을 풀어드리기위해 
그 잔인한 누명과 핍박과 모함속에서도, 생명의 위협까지 느끼는 상황속에서도,
한국으로 오게되면 극심한 고통을 받을 것을 알고 계셨지만 JMS 정명석 목사님은 
성자 예수님께 여쭤보고 오직 주의 뜻대로 행하시는 분입니다. 

한 알의 밀알이 땅에 심기워 썩어지면서 씨가 되어 수많은 생명을 낳게 되듯이
의인으로서 세상의 모든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를 지고 가신 예수님처럼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고통과 희생의 길을 가는 분이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입니다.



그럼 그 JMS 정명석 목사 관련 악평 동영상은 어찌된 것일까요?

첫째 탈퇴한 김** 씨가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것입니다. 

둘째, 동영상은 여성 신도들이 개인적으로 촬영한 것이며 JMS 정명석 목사님에게 보낸 적이 없는 것입니다. 

셋째, JMS 정명석 목사님과 성관계를 맺은 사람들로 구성됐다는 월성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넷째, JMS 정명석 목사님은 테러 교사를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JMS 정명석 목사님이 등장한 영상을 보면 " 행사 내내 단정한 양복을 입고 있었고, 지탄 받을 행동을 한 적이 없습니다. 



조작되고 편집된 동영상과 사진들은 편집자가 어떠한 의도를 갖고 있느냐에 따라
마치 사실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는 것이 문제임은 
JMS 정명석 목사님 악평 사진과 악평 동영상 뿐아니라 다른 많은 사례를 통해서도
다 알 수 있지 않습니까!

JMS 정명석 목사님에 대한 여러가지 성추문 관련한 동영상은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이 어떠한 가를 듣고 자신도 하루만 JMS 정명석 목사님과 같은 삶을 산다면,
그와 같이 하루만 체험한다면 절대 말도 안되는 꾸며낸 허위 사실임을 완벽하게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이 어떠한가? 그 근황을 잠깐 말씀드릴께요~

JMS 정명석 목사님의 하루는 새벽 1시 무릎기도부터 시작합니다. 성삼위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사랑의 기도,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향한 회개와 구원과 평화의 기도가 하루 3차례 7시간이상 진행하십니다. 

또한 깊은 기도가 끝나면서 영계에서 성삼위께 받아온 이 시대 최고 차원높은 진리 말씀을 하루 8시간이상씩 펜으로 받아써 전해주십니다. 

하루 30분~1시간 정도 운동하시고요, 식사는 한 끼나 두 끼 드시고요. 잠은 보통 3시간 정도 주무십니다. 

절대 생각에서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놓지 않고 늘 묻고 대화하며 행하시는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입니다. 



아직도 JMS 정명석 목사님에 대해 눈꼽만큼이라도 오해나 의심이 있다면
직접 본인이 하루만 위와같이 살아보시기 바랍니다.

영성이 가득하면 육성은 멀어지게 됩니다. 
JMS 진실나눔은 조금만 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을 따라 해보니까 금방 확인가능했습니다.




이제 이 글을 읽은 분들은 절대 JMS 정명석 목사님을 오해하거나 의심하기 없기 입니다.
특히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믿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더욱더 안되요~

왜냐하면 성삼위께서 정말 당신의 그런 생각과 행동에 대해 가슴을 치며 아파하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또한 그 잘못된 생각의 모순때문에 보다 차원낮은 영계로 간다면 얼마나 안타깝습니까!

악평자, 시기질투하는 자, 거짓말하는 자, 누명을 씌우는 자들은 어떻게 해서든 헐뜯고
거짓 증거 자료를 제시하지만 



JMS 정명석 목사님이 지금까지 성삼위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여 하나님의 구상으로 만들어놓은 JMS 자연성전 월명동을 찾아가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성삼위께서 돌들도 JMS 정명석 목사의 진실을 외치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JMS 정명석 목사님이 성삼위께 직접 받아 전한 엄청난 양의 말씀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인간의 비밀, 성삼위 하나님의 비밀, 영계와 육계의 비밀들이 다 밝혀져 있습니다. 

성삼위께서 주신 말씀, 바로 나의 영원한 인생의 근본 문제를 풀어줄 말씀을 듣고
JMS 정명석 목사님을 확인하고 자신의 인생문제도 확실하게 푸는
영원한 가치, 최고의 가치있는 인생들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성삼위와의 사랑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JMS 정명석 목사의 잠언으로 만든
동영상 보내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