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3일 금요일

시대가 막아도 정녕코 뜻을 이루시는 교주(?) 하나님 - jms 정명석 목사 동영상

시대가 막아도 정녕코 뜻을 이루시는 교주 하나님 - jms 정명석 목사 동영상




안녕하세요? jms 감동 나눔입니다.

오늘은 시대가 막고 틀어도 하나님은 정녕코 행하여 뜻을 이루고 마신다는 내용을 전하신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에서 감동받은 부분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런데 왜 제목에 교주란 낱말이 붙었느냐고요?
그럼 하나님께서 세상에 뜻을 펼칠 때는 반드시 인간을 통해 역사를 펴신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jms 정명석 목사님은 처음 수도생활 할때는 깊은 기도와 간구함으로 성삼위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자신의 인생 문제를 풀기위한 삶이었습니다.



그래서 jms 정명석 목사님은 인생에 있어 큰 문제였던 것은 18년동안 5천번이상의 깊은 기도를 통해 성경 20여권이 너덜너덜 해질 때까지 읽으면서 답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극적 몸부림의 삶을 통해  성삼위 하나님께서 깨우쳐주신 귀한 말씀은 진정 엄청났습니다. 

또한 jms 정명석 목사가 그러한 귀한 말씀을 받기전에 성경을 통해 인격을 닦게 하셨고 성자 예수님께서 깨닫게 해주시고 가르친 말씀을 반드시 실천하여 jms 정명석 목사, 본인 것으로 만들게 하셨습니다.  

그러함으로 jms 정명석 목사는 깊은 영계에서 성자 예수님께 하나 하나 깊은 말씀을 배우게 됩니다.



성삼위께서 인간을 왜 창조하셨는가? 과연 어떻게 살 때 가장 가치있게 사는가? 
난 어디서 태어났으며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성경속의 하나 하나의 의문들을 
jms 정명석 목사는 성자 예수님께 묻고 성자 예수님은 성경을 읽게 하고 실천하게 하면서
진정 아는 차원을 넘어 진정 깨닫게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1978년 성자 예수님께서는  jms 정명석 목사가 깨우친 말씀을 전하라 하시며

"지금은 부끄럽지만 배우고 선생의 선생이 되어서 선생을 가르치는 자가 되어라" 하신 말씀을 따라 서울로 상경하여 이 시대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참으로 눈물겨운 역사를 펼치면서도 늘 성자 예수님을 모시고 최우선, 최고 사랑하며 묻고 행하는 삶, 진정한 신부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러면서 진리에 갈급한 자, 이 시대 진정한 성자 예수님의 말씀을 찾는 자들이 모여들게 되면서 점점 역사는 커나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jms 정명석 목사에 대해 기성인들이, 함부로 말하고 시기,질투하는 자들이 이단이라고 하며 모함하며 성 노리개, 성상납, 성추행 한다고 하면서 거짓 누명을 씌웁니다.

그래서 성자 예수님께서는 2천년전에도 그렇게 나를 돈을 밝히며 이성과 놀아나는 자로 잔인한 누명을 씌우더니만 이 시대에도 똑같다고 하시며 참으로 심정의 눈물을 흘리십니다.



교주란 낱말을 말씀드리려다 보니까 짧은 글 솜씨지만 길어졌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종교가 있지만 과연 하나님께서 강력하게 이끄시는 역사는 몇이나 될까요?
 하나님께서 교주가 되어서 이끄는 역사는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만든 종교라면 교주는 그 종교를 창시한 사람이 되겠지요?
하지만 하나님께서 직접 강력하게 이끄시는 역사이니 교주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이심을 강력하게 말씀드립니다. 

단 jms 정명석 목사의 오직 성삼위 최우선, 최고 사랑함을 말뿐이 아닌 행실로 보였기에
그리고 그 삶이 최악의 상황속에서도 절대 굴하지 않고 더욱 성삼위 하나님을 향한
사랑의 향기가 진동하기에 
jms 정명석 목사님을 통해 강력하게 이 시대 모든 인생들이 듣고
실천하여 천국의 인생으로 변화될 말씀을 전해주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참으로 jms 정명석 목사님의 육신이 묶여있는 가운데서도
이 시대의 깊은 비밀의 말씀 하나하나를 다 풀어내시는 성삼위 하나님이십니다.

혼의 비밀을 알고 계십니까?
성자 본체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알고 계십니까?
기존에 알고 있던 휴거, 육신이 하늘로 올라가는 휴거가 아닌
성삼위께서 완벽하게 밝혀주신 휴거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사람이 어떤 일에 대해서 모르는데 성공했다는 사람은 한 명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인생 또한 제대로 아는 것에서부터 영원한 성공이 좌우됨을 아셔야 합니다.



진정 jms 정명석 목사님은 성삼위께서 이 시대가 깊은 말씀을 받을 수 있게 
절대적인 성삼위 하나님과 온 인류를 향한 목숨을 건 사랑과 희생의 조건을 세우셨습니다.

이 세상에서도 아무에게나 귀한 것을 줍니까?
가장 사랑하는 자에게, 진정 말뿐 아니라 행함으로 절대 조건을 세운 자에게
주지 않겠습니까?



공의로우신 하나님,성령님,성자 예수님께서도 그러하십니다.

성삼위 하나님과 jms 정명석 목사와의 깊은 사연을 듣게 된다면
진정 감동되어 눈물을 흘리지 않을 분이 없을 것이며
진정 이 시대가운데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해서 준 말씀을 
들어보려 하지 않는 분이 없을 것입니다. 



진정 성삼위께서 당신을 향한 영원한 사랑의 뜻을 정녕코 이룰 수 있도록
마음을 열고 이 시대 최고 차원높은 말씀을 자기 책임분담을 다하여
듣고 영원한 행복, 영원한 성공, 영원히 가치있는 인생으로 
변화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