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6일 금요일

jms 여신도와 함께 정명석 목사의 자미원 형상 월명동 방문기

jms 여신도와 함께 정명석 목사의 자미원 형상 월명동 방문기 



단비가 내리는 추석 연휴 jms 희망나눔은 여신도인 제 아내와 함께 정명석 목사의
세계적인 자연성전 월명동에 다녀왔습니다.

무슨 이유로 다녀왔는지 궁금하시죠?

네 바로 자미원 지형을 찾는 분이 있어 함께 월명동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jms 월명동이 자미원 형상인것 알고 계시지요?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릴께요~

바로 인대산 꼭대기에서 월명동을 바라보면 완벽하게 
자미원 형상이 완벽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정명석 목사의 월명동은 어떠한 곳인지 간단하게라도 소개해줄 수 있냐고요?


네~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한 월명동은 

하나님의 백보좌 형상이 있는 곳입니다.
또한 여자 자궁모양입니다.
또한 풍수지리학자들이 명당으로 찾는 자미원 형상 등을 두루 갖추었습니다.

그밖에도 정명석 목사의 월명동은 여러 형상들을 갖추었지만 무엇보다도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께서 쓰시는 곳이기에 최고의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비가 안왔다면 인대산 등산을 해서 월명동이 자미원 형상인 것을 확인하려 했지만 
비가 오는 관계로 해서 직접 월명동을 방문하여 둘러보았습니다.


jms 희망나눔은 운전사 겸 보디가드로 함께 jms 여신도와 지인을 따라다녔습니다.

야심작 백보좌 사연, 낙타바위 사연 등 jms 여신도는 
지인에게 여러가지 소개를 해주었고

전망대에 올라가서 이런 저런 대화를 하다가 
이 월명동의 모든 구상을 하나님께서 해주셨고 
그에 따라 실천하여 이룬 것이 정명석 목사와 그의 제자들임을 증거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명석 목사에 대한 성폭행 관련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정명석 목사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여자중에 한 명을 jms 여신도인 제 아내는
잘 알고 있었기에 정확하게 성폭행 사건의 전모를 지인에게 전해주었습니다.

참으로 잘못된 언론플레이로 인해, 
그리고 거짓 증언으로 인해 억울한 누명을 쓰고
고통받고 계시지만

그곳에서도 정명석 목사는 절대 굴하지 않고 
성삼위께 나아가 하루 10시간씩 주일, 수요, 새벽 잠언을 
받아전해주고 계심을 증거하였습니다.


그 말씀으로 종교의 근본 문제가 다 풀렸을 뿐아니라 
인생이 차원높게 변화하게 되었음을 
자신있고 당당하게 증거하는 jms 여신도의 모습이
무척 인상깊었습니다. 

점심시간이었기에 들깨칼국수로 유명한 근처 식당에 가서 맛있게 식사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성경에 많은 의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종교들에 대한 생각을 나누었습니다.

그러면서 정명석 목사가 목숨을 건 삶가운데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받아온
말씀 듣기를 jms 여신도는 권유하였고 지인도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


jms 희망나눔도 추석연휴 계속 운전중이지만 
무척 뜻있는 일을 하였음에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중에 혹시 jms 정명석 목사에 대해 오해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월명동 자연성전에 가셔서 그 곳의 작품들과 함께 깊은 사연들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명석 목사가 해놓은 것을 보면 악평자, 변절자, 악행자들이 거짓, 누명을 씌우는
말이 잘못되었음을 정확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남은 추석연휴도 행복하고 사랑가득한 날 되시길
성자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21개:

  1. 네 진실은 항상 승리,, 월명동은 여러가지 형상이 있네요,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2. 비오는 날... 또 하나의 사연을 만드셨네요.
    남은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3. 감사해요 추석연휴 잘보내세요

    답글삭제
  4. 뜻깊은 추석연휴 보내셨네요.
    모두 진실을 알게 되길..

    답글삭제
  5. 우와 자미원 형상의 뜻을 더 깊이 듣고 싶고 월명동은 참으로 신비한 작품이 많은것 같습니다. Jms 여신도의 멋진 소개로 오해가 있는 분들이 모두 풀리고 하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6. 우와 자미원 형상의 뜻을 더 깊이 듣고 싶고 월명동은 참으로 신비한 작품이 많은것 같습니다. Jms 여신도의 멋진 소개로 오해가 있는 분들이 모두 풀리고 하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7. 월명동은 참으로 아름답고 신비합니다~ 하나님의 자연성전이죠 ^^

    답글삭제
  8. 월명동은 참으로 아름답고 신비합니다~ 하나님의 자연성전이죠 ^^

    답글삭제
  9. 진실은 꼭 밝혀지고 누명은 반드시 풀어지리라 믿어요.

    답글삭제
  10. 진실은 꼭 밝혀지고 누명은 반드시 풀어지리라 믿어요.

    답글삭제
  11. 비오는데도 그렇게 환대를 받으신분은 참으로 행복한분이시네요

    답글삭제
  12. 자미원 형상의 월명동 모습이 아주 아름답네요~
    남은시간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답글삭제
  13. 월명동~풍수학자들이 인정하는곳~~^^

    답글삭제
  14. 전철을 탔는데, 옆자리에 대학생·사회 초년생쯤으로 보이는 3명이 짜고, 성폭행 당했다고 신고한다고 협박해서 100만원씩 받아, 핸드폰 산 얘기를 들었다, 어떤 얘들일까?! 자세히 보니, 충격적이었다. 그냥
    너무. 평범하고 애틴 애들이란 게...
    성폭행 문제도 문제지만 악용해서, 명예훼손하는 문제도 만만치 않은 사회문제임은 틀림없다

    답글삭제
  15. 멋지네요..
    제가 아는 분이 기도를 깊이 하시는 분이 있는데 정명석 목사님 말씀을 읽거나 들어보면 보통 깊이해서는 나올수 없는 말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도 공감되더군요
    시 한편만 읽어봐도 느껴지더라구요
    얼마나 하늘을 생각하며 인생을 생각하며 사는 분이신지..

    답글삭제
  16. 언론 보도가 잘못된 것을 알고 있지만..
    들을때마다 안타깝긴 해요
    정명석 목사님 말씀을 들어보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진리를 전해주시는 분인거 같은데 말이죠
    그것도 10시간 넘게 기도와 말씀을 쓰시고..
    암튼 세상이 오해의 안경을 빨리 벗고 저처럼 참된 말씀으로 조금씩 변화되는 삶을 살면 좋겟네요

    답글삭제
  17. 아무리 훌륭한 분이라도 증거하는 자가 있어야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연휴에 좋은 일 하셨네요~^^

    답글삭제
  18. 아무리 훌륭한 분이라도 증거하는 자가 있어야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연휴에 좋은 일 하셨네요~^^

    답글삭제
  19. 원효대사도 그곳에서 왕이 난다며 자미원 형상을 찾았다는데 그곳이 월명동이라니 정말 놀라운 사실이네요^^♡♡

    답글삭제
  20. 원효대사도 그곳에서 왕이 난다며 자미원 형상을 찾았다는데 그곳이 월명동이라니 정말 놀라운 사실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