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8일 일요일

추석 연휴 jms 정명석 목사 근황 - 과거 왕 살아 먹던 자들아 - 주일말씀 후기

추석 연휴  jms 정명석 목사 근황 - 과거 왕 살아 먹던 자들아 - 주일말씀 후기




추석 연휴가 끝나는 아쉬운 마지막 날, jms 희망나눔은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의 보호하심과 사랑속에 행복하게 지내고 
거기에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말씀까지 더해 주심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 jms 정명석 목사가 전해주신 주일 말씀제목은 "과거에 왕 살아 먹던 자들아. 지금 뭐 하느냐. " 입니다.

어떠신가요? 제목부터가 범상치 않죠?

jms 희망나눔은 이 제목을 듣고 '분명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는 나 자신에게 
1 : 1로 말씀을 해주시는데 나에게 무슨 말씀을 전해주실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이 과거에 왕 살아 먹은 것은 무엇이 있을까?' 연구했습니다.

그러면서 jms 정명석 목사를 통해 성삼위께서 주시는 말씀을 듣고 있는데

 세상의 악한 왕들과 이단의 지도자들은 그 육신이 죽으면 그 영이 지옥으로 가고,
육신이 살아 있어도 그 영이 사망의 영이 되어 산다는 말씀이 귀에 쏙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그를 따르는 자들은 
천 리나 되는 깊은 동국 속에 사는 자들과 같아서 현실과 영계를 내다보지 못하고
그 속에 갇혀 사니 jms 희망나눔은 정말 너무너무 안타깝고 애가탔습니다.


또한 우상의 왕으로 살던 지도자가 죽기 며칠 전 지옥의 사자들이 찾아오는 것을 
jms 정명석 목사는 확실하게 보았다고 하셨습니다. 

그가 어떻게 되는 지 jms 정명석 목사가 계속 따라가 본 것을 전해주셨는데

그 영이 반항을 하니 지옥 사자들이 쇠망치로 그 영의 이를 몇 번 내리쳤고
 그 영의 허리와 등 쪽을 계속 때리면서 끌고 갔다는 것이었습니다.


jms 희망나눔은 과거에 자기 주관권에서 자기 나름대로 개성대로 왕 살아 먹었어도
육이 살아 있다면 그가 지금 뭐 하는가?

육이 죽었다면 그 영이 어떤 영계에서 존재하느냐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문제임을 
jms 정명석 목사의 말씀듣고 심각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서는 보이는 대로 크게 보지만

정치의 왕도 종교의 왕도 
하나님을 믿지 않거나, 자기가 하나님이라 하며 살았거나,

하나님을 생각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한 악한 왕들은
그 영이 100%! 지옥에 가 있다는 것이

jms 정명석 목사의 말씀을 듣고 확실하게 깨달아졌습니다.



이 말씀을 듣고 jms 희망나눔은 어디서든 최고가 되는 것도 크지만
무엇을 할지라도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모시고 섬기며 진정 사랑하며 사는

jms 정명석 목사와 같은 
인격적인 삶과 신앙이 되어야 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jms 희망나눔은 나의 직장안에서, 나의 교회안에서
나의 가정안에서의 삶은 과연 어떠한가 반성하였고

성령님과 함께 성자 주님과 늘 함께하는 신앙의 삶으로 
나아갈 것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영계를 꿰뚫어 알도록 깊은 말씀을 주신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
참으로 감사와 사랑을 드리며

깊은 말씀을 받기 위해 목숨걸고 그 고통스러운 곳에서 10시간정도를
집중하여 성삼위께 말씀을 받아주신 jms 정명석 목사에게도
진정 감사드립니다.



댓글 25개:

  1. 우상을 섬기며 왕 살아먹었던 자들의 최후는 사탄을 못 벗어나네요 정말 제대로 알고 믿ㅇ니야겠어요

    답글삭제
  2. 신앙안에서 온전히 나아가겠습니다

    답글삭제
  3. 참과 거짓의 싸움에서 꼭 승리해요~~

    답글삭제
  4. 제대로 알고 행할 수 있어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5. 제대로 알고 행할 수 있어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6. 제목이 너무 파격적이에요..
    과거에 왕살아먹던자들..ㅎ

    맨날 과거이야기만 하는 사람들이 좀 싫었었는데
    정확히 말씀해주시니 속이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현재가 너무 중요하네요.
    진짜를 보려면 영계를 확인해야 된다는 것을 아는데 과거에 왕살아 먹은자들이 지금 지옥의 영계에 가 있다면 과거의 삶이 현재를 결정하기에 결국,
    실패한 인생이군요.
    실감나는 말씀이며 현재의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자극을 받습니다.
    잘 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8. 현재가 너무 중요하네요.
    진짜를 보려면 영계를 확인해야 된다는 것을 아는데 과거에 왕살아 먹은자들이 지금 지옥의 영계에 가 있다면 과거의 삶이 현재를 결정하기에 결국,
    실패한 인생이군요.
    실감나는 말씀이며 현재의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자극을 받습니다.
    잘 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9. 제목이 심상치 않은것처럼 말씀도 의미심장하네요
    과거에 미련을 두지않고 지금을 잘 살아야겠네요~

    답글삭제
  10. 제목이 심상치 않은것처럼 말씀도 의미심장하네요
    과거에 미련을 두지않고 지금을 잘 살아야겠네요~

    답글삭제
  11. 온전한 말씀 가운데 살아있음을 진정 감사드립니다.
    과거에 왕을 살아먹었어도 지금 잘 해야 한다는 말씀 깊이 새기고 새 돛을 달고 행해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온전한 말씀 가운데 살아있음을 진정 감사드립니다.
    과거에 왕을 살아먹었어도 지금 잘 해야 한다는 말씀 깊이 새기고 새 돛을 달고 행해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13. 현재에 잘하는것이 정말 답이네요

    답글삭제
  14. 현재에 잘하는것이 정말 답이네요

    답글삭제
  15.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옳은 건지 성공하는 건지 늘 명확하게 알려주시니, 인생 지침서로 최고의 설교입니다

    답글삭제
  16. 현재에 최선을 다하는 충실한삶을 살아야겠어요 ~~

    답글삭제
  17. 현재에 최선을 다하는 충실한삶을 살아야겠어요 ~~

    답글삭제
  18. 하나님의 생각을 따라 늘 행하시는
    정명석목사님이시네요. 존경스럽네요~

    답글삭제
  19. 하나님의 역사 속에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답글삭제
  20. 지금이 정말 중요함을.. 현재를 소중히 여길게요~~
    좋은말씀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21. 지금 이 순간에도 잘하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