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1일 금요일

jms 충격 깨달음 - 성적 사랑과 영적 뇌 사랑의 자극과 흥분의 차원은 과연? 정명석 목사

jms 충격 깨달음 - 성적 사랑과 영적 뇌 사랑의 자극과 흥분의 차원은 과연? 정명석 목사



안녕하세요? 10월 세째주 금요일 정명석 목사의 멘티 jms 희망나눔입니다.

오늘은 정명석 목사가 깊은 기도와 간구함 그리고 그 모든 억울한 누명과 핍박과 모함에도 불구하고 절대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최우선하고 최고사랑하는 삶의 조건으로
받아주신 뇌에 대한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jms 희망나눔은 이 말씀을 확인하고 정명석 목사가 받아온 말씀이지만
절대 그냥 한 인간에게서 나온 말씀이 아님을 확신합니다.

말씀의 그 깊이와 실제 행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진정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께서 주신 말씀임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인간의 뇌도 자신의 것이지만 자신이 만든 것이 아니라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드신 것이기에 그 얼마나 정확하고 완벽하게 아시겠습니까?

그리고 정명석 목사 또한 이 최고 차원 높은 뇌사랑으로 인해서 그 최악의 고통스러운
환경과 여건속에서도 진정 절대 변함없이 아니 더욱 차원높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심을 확신합니다.

진정 먼저 성삼위께 말씀을 받아 그 말씀대로 행하여 실제 이루며 살아가는 
정명석 목사라는 실체가 있으니 정말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그럼 인간의 뇌에 대한 신비를 밝히는 정명석 목사의 말씀 출발합니다. 

신비한 뇌와 마음과 몸은 자극에 대해 어떤 변화를 일으킵니까?
인간의 뇌는 어느 쪽으로나 자극하며 흥분시키는 대로 육신이 그쪽 면으로 행하게 됩니다. 뇌를 자극시키는 대로 그 방향의 행위를 하게 됩니다. 
‘뇌’도 ‘몸’도 자극시켜야 흥분되고 작동하여 그 일이 힘들지 않게 해집니다.

 
기도하면 안 해질 것도 해지는 이유가 무얼까요?
어떤 일을 두고 기도함으로 자기 뇌를 자극시키니, 뇌가 작동하여 흥분되고 기뻐서 자기 책임분담을 하면서 그 일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에 성자도 함께하고 역사하며 능력을 주십니다. 그러나 정명석 목사라도 자기를 자극시키지 않고 행하면, 기쁨이 없기에 힘듭니다.
 
그럼 자극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자극’은 정신적으로 뇌를 흥분시켜 깨닫게 해 주고 느끼게 해 주고, 잠자는 뇌를 깨워 주는 역할을 합니다. 뇌도 몸도 그러합니다. 


실제적인 예를 볼까요?
운동할 때도 반복되게 몸을 작동하며 자극을 줘야... 몸에 시동이 걸리고, 마음·정신·생각에 시동이 걸립니다. 고로 흥분이 되어 기뻐하며 운동하게 됩니다. 
뇌도, 마음도, 몸도 흥분되고 기쁜 상태에서 하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하게 됩니다. 
jms 희망나눔도 운동을 좋아해서 참으로 합당하신 말씀임을 더욱 느껴요~
그 어떤 일을 할 때도 마찬가지이며, 영적인 하나님의 일을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신앙생활도 정명석 목사는 어떻게 할 때 성공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신앙생활을 할 때도 자기 자신도 타인도 먼저는 배우고, 깨닫도록 거듭 반복하며 행하면서 뇌를 자극시켜야 합니다. 그러면 뇌가 그쪽으로 흥분되어 몸이 행하게 됩니다. 그래야 힘이 안 들고, 자기 몸에 시동이 걸려서 스스로 하게 됩니다.


그 일이 하기 싫을때 잘하게 하는 비법은 과연?

게으르거나 힘들어서 그 일이 하기 싫으면, 그 면으로 자기를 자극시켜서 뇌와 마음을 흥분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뇌와 몸에 시동이 걸려서 그 일이 해집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정명석 목사의 삶을 성공으로 이끄는 노하우 들어볼까요?말로 자극, 행실로 자극, 눈으로 보여 주면서 자극, 마음으로 자극, 몸으로 자극을 주면서... 인생을 기쁨으로 흥분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서 잠깐!
jms 희망나눔이 보니까 많은 분들이 이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성의 자극이 인생에 그렇게 크게 차지할까요?
여기 절대 성적 사랑과는 전혀 상관없으며 오직 성삼위와의 뇌사랑에 뜨거운
정명석 목사가 받아주신 나의 잘못된 인식관을 변화시켜줄 말씀 함께 하시죠!

이성의 사랑만 몸과 마음과 뇌를 자극하여 기쁨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이성의 사랑은 수백 가지 기쁨의 자극 중의 한 가지입니다. 배고플 때도 음식으로 자극하면, 모든 지체가 흥분되고 기쁨이 넘쳐서 엔도르핀이 폭발됩니다.


그럼 뇌의 능력과 신비는 무엇일까요?

 ‘뇌’는 수십억 가지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을 가지고 수십억 가지를 할 수 있듯이, ‘뇌’를 가지고서도 그러합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인간을 창조해 놓았기에 인간은 무한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주와 지구를 하나님적 차원으로 창조해 놓았기에 인간들이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발전할 것들이 많습니다. 


그 실체적인 증거는 바로 정명석 목사입니다.
정명석 목사는 이 뇌를 이용해서 성삼위께 깊은 말씀을 받아주시면서 매순간 모시고 섬기며 소통하는 인생으로 그동안 인간이 알수조차 없는 세상 그 어느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최고 차원높은 말씀을 받아 전해주고 계십니다. 

계속해서 뇌 전문가 정명석 목사가 전하는 말씀 들어볼까요?

집중해서 공부하고 잘 암기하려면, 영적·혼적·정신적으로 뇌를 자극시키고 흥분시켜야 됩니다. 그래야 책도, 문제도, 답도 제대로 이해되고 알게 됩니다.

뇌는 집중할수록 예리해져서 잘 입력되고 잘 저장됩니다. 저장된 것을 입으로 계속 반복하여 자극시키며 외워야 됩니다. 안 그러면 시간이 가면 잊어버립니다. 사람도 자주 만나야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뇌에 입력하고 저장한 것도 계속 반복하여 자극시키면서 외워야 됩니다.



돈 부귀 명예를 얻을 수 있고 영원히 잘되는 비결은?

 뇌 개발, 마음 개발, 육신 개발입니다. 그러면 돈도 따르고, 부귀도 따르고, 명예도 따릅니다. 신앙인은 성자 안에서 행하여 영원히 잘되게 하길 바랍니다. 

육적인 성적 자극과 흥분과 영적인 뇌의 자극과 흥분의 비교 - 정명석 목사 완벽 분석


육적인 성적 자극과 흥분은 그 기쁨이 일순간입니다. 영적인 뇌의 자극과 흥분은 육으로 행했어도 그 기쁨이 일주일, 한 달, 1년씩 계속됩니다. <잠언>도 영적, 혼적으로 자극시켜 영적, 혼적으로 흥분되어 ‘진리’를 찾아서 쓰는 것입니다. 

육적인 성적 사랑의 자극과 흥분은 한계 안에 매여 있습니다. 그러나 영적 뇌의 자극과 흥분은 계속해서 차원을 높입니다. 그 차원은 끝도 없이 높아집니다. 


어떠십니까? 이러한 깊은 말씀들을 그 고통스러운 곳에서 정명석 목사가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면서 목숨걸고 성삼위께 위대한 말씀을 받아전해주는 것이 느껴지십니까?

세상 악평자,변절자,누명을 씌우는 자들이 정명석 목사를 어떻게든 안좋게 엮으려 하지만
정명석 목사의 행함과 이루어놓은 것을 보면 그의 정확한 진면목을 볼수 있지 않겠습니까?

이 시대 그 어떤 누구보다도 행함과 실천으로 최고로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하는 분임을 분명히 전하고 싶습니다.

이 깊은 말씀을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반드시 자기것으로 만들어 실천함으로
육신도 잘되고 영혼도 진정 잘되고 형통하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14개:

  1.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해요~ 육적사랑이 아닌 영적사랑의 가치를알려주시니 감사해요~

    답글삭제
  2.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해요~ 육적사랑이 아닌 영적사랑의 가치를알려주시니 감사해요~

    답글삭제
  3. 말씀이너무좋네요
    실천하며 살고싶어요

    답글삭제
  4. 말씀이너무좋네요
    실천하며 살고싶어요

    답글삭제
  5. 신비한 말씀이네요
    꼭 실천하고 싶어요~

    답글삭제
  6. 생각이 너무 중요하네요~
    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뇌자극을 받아 살도록 노력할게요

    답글삭제
  7. 생각이 너무 중요하네요~
    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뇌자극을 받아 살도록 노력할게요

    답글삭제
  8. 뇌개발 마음개발 육신개발~~좋습니다ㅎ

    답글삭제
  9. 캬~ 정말 뇌가 핵이네요^^ 제일 위에 있으니 제일 차원높은 사랑이네요^^

    답글삭제
  10. 육적인 에로스적인 사랑보다 영적인 뇌사랑 아가페적인 하나님! 사랑이 최고 좋아요..

    답글삭제
  11. 말로. 행실로. 눈으로. 마음으로. 몸으로 가극을주면서 아가페적 사랑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기쁨으로 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말로. 행실로. 눈으로. 마음으로. 몸으로 가극을주면서 아가페적 사랑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기쁨으로 살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