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1일 금요일

jms 여신도 극비누설 - jms 정명석 목사 어떻게 이 시대 말씀과 많은 생명 얻게 되었나?

jms 여신도 극비누설 -  jms 정명석 목사 어떻게 이 시대 말씀과 많은 생명 얻게 되었나?


안녕하세요? jms 희망나눔의 여자 jms 여신도 은혜와 진리입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내용을 전할까 생각이 깊어졌습니다. 

진정 이 시대 말씀을 성삼위께 받아오기까지 jms 정명석 목사의 삶은 어떠하였는지
시기 질투하고 누명을 씌우는 자들은 통일교 말씀을 가져다 썼다하지만
28년을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 신앙생활해오며 깨닫게 된 것은
통일교에서 전하는 말씀과는 차원이 비교가 안되는 말씀임을 자부심갖고 말씀드립니다.


마치 유치원수준과 대학원수준만큼 차이가 난다고 할까요?
대학원생이 유치원생에게 배웠다고 한다면 누가 믿을 수 있겠습니까?
세상 그 어떤 누구에게도 들을 수 없는 최고 차원높은 말씀을 지금껏
jms 정명석 목사는 성삼위께 목숨건 기도와 간구함, 하나님 성령님 성자 주님 최우선 최고사랑의 삶의 조건으로 받아주시고 계심을 jms 여신도 당당하게 증거합니다.


jms 정명석 목사처럼 
잔인하고 추악한 모함과 누명속에서도, 
또한 그로 인해 최고 고통스러운 곳에서도 절대 굴하지않고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위한 희생과 기도 그리고 시대말씀을 주어 
하나님의 창조목적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사는 자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진정 영원한 사랑과 행복되시는 성삼위께로 이끄는 이시대 최고의 목자요
 최고의 멘토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서 하면 무엇을 얻게 되는 지 
jms 여신도가 확보한 극비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명석 목사 그는 과연 어떠한 삶을 살아왔는가?

 jms 정명석 목사도 10대에 돈도 없고 가진 것도 없어서 맨몸을 가지고 하나님과 성령님과 예수님께 jms 정명석 목사 자신의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성경을 보고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혼자서는 잘할 줄 모르니까 제대로 투자할 수가 없었습니다. 특별히 jms 정명석 목사를 멘토링 해 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여러 달을 혼자 기도하면서 하늘을 향해 자신의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니 감동이 왔습니다. “세상 어떤 곳에 투자하는 것보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나 예수에게 투자하는 것이 그 수고가 헛되지 않고 잘된다.” 하는 감동이었습니다.


- 예수님은 네가 성장해 가면 때에 맞춰서 줄 것이니, 걱정 말고 끝까지 하늘을 향해 네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며 기다려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jms 정명석 목사의 꿈에도 나타나시고 기도하는 가운데도 나타나셔서 말씀하시기를 네 시간을 투자해서 성경을 제대로 배워라. 내가 가르쳐 주도록 기도하고, 쉬운 것은 네가 투자해서 배워라.하셨습니다. 이에 jms 정명석 목사는 자신의 몸도, 마음도, 생각도, 시간도 투자하며 계속 기도하고 성경을 공부했습니다.


처음에는 마치 과수원지기가 과일나무 묘목을 심어 놓고 가꾸듯이, 퇴비만 들어가고 수고만 들어가고 얻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희망은 불탔습니다. 결국 과일나무를 잘 길러서 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 따듯이, jms 정명석 목사가 투자한 것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면서 희망의 열매를 얻게 됐습니다.

- 전능자의 말씀을 배우기 위해 투자하니, 결국 금 같은 이 시대 말씀을 얻게 됐습니다. 그 말씀을 전하니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귀한 생명들을 얻게 됐습니다. 이는 세상의 돈보다도 어떤 명예보다도 더 귀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에게 영원한 것을 얻게 해 주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먹고 입고 쓰는 물질도 얻게 해 주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하늘 앞에 투자하고 이같이 얻었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 살면 얻게되는 것은 과연?

jms 여신도가 입수한 말씀으로 그 답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 투자하면 세상 것을 얻는데, 너무 조금 얻습니다. jms 정명석 목사가 경험해 봤는데, 하나님께 투자하면 100, 1000배는 더 얻습니다. 영원한 것까지 하면 10000배도 더 얻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절대자 하나님께 인생을 투자하고, 구세주 성자께 인생을 투자하면, 실망하지 않고 투자의 결실을 얻게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세상에는 먹고 살 만큼만 아주 적게 투자하고, 하나님과 성자 주께 많은 것을 투자하며 살았습니다. 결국 세계적인 영원한 기업을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혼자 운영하지 못하니, 여러분들과 같이 합니다. 총책임자는 성자이십니다.

-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서 하면 누구든지 100% 그같이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오면 정명석 목사가 보는 것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정명석 목사가 전에 하듯이 하면 100% 다 됩니다. 그리고 수시로 멘토링을 받으면서 하면 됩니다.


jms 정명석 목사와 같이 하나님과 성자께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면서 하면 다릅니다. 그러면 하나님과 성자 주님은 사막 땅에 강을 이루게 하십니다! jms 정명석 목사가 성자 주와 함께 이같이 행한 것이 수백 가지, 수천 가지나 됩니다. 하늘 앞에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시간을 투자하면, 성령께서 감동시키시고 성자가 함께해 주시어 꿈의 실현의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고로 첫 번째 기적을 볼 것입니다!

 jms 정명석 목사는 지금 기독교복음선교회에서 눈에 확 띄는 한 사람을 기르면서 말했습니다.너도 세상에 나가서 해 봤자, 송곳으로 흙 파기다. 나를 따라서 하면, 연약한 여자이지만 나같이 된다. 정말이다. 내게 배우고 시대 말씀을 외쳐. 그러면 네 말을 들으려고 구름같이 많은 사람들이 몰려온다. 돈도 생기고, 집도 생기고, 옷도 생기고, 웃음도 생기고, 기쁨도 생긴다.” 했습니다. 결국 jms 정명석 목사를 따라 해서 그리되고 말았습니다.


어떠하신가요? 
진정 jms 여신도가 28년동안 확인한 것은 바로 위와 같이 jms 정명석 목사가 전한 말씀은
성삼위께 받은 말씀을 전하기 때문에 정명석 목사의 말이 아닌 전지전능하신 성삼위 하나님의 말씀임을 깨달았습니다.

인간의 말과 신의 말씀은 어떤 차이가 있겠습니까?
가장 큰 차이점은 신의 말씀은 100이면 100 
모두 반드시 그와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jms 여신도 자신있고 확실하게 전해드립니다. 


여러분도 투자하되, 진정 자신 있게 투자해야 됩니다!! 
반면, 세상에 나가서 사랑 투자를 한 자들은 세상과 같이 그 육도 마음도 영도 썩고 망하고 말았습니다. 하나님과 성자께 투자하면 인생 일생 그로 인해 얻게 되고, 그 영이 천국에서도 영원히 누리고 삽니다. 누리는 것이 엄청납니다.

진정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여 영원히 함께 하길 간절히 원하시는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말씀의 깊은 말씀임을 깨닫고 
그 모든 축복을 얻고 영원까지 누리는 분되시길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댓글 8개:

  1. 세상에 투자하지 말고 영원한 것에 투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 투자한만큼 얻는다는 진리

    답글삭제
  3. 영원히 누리는 삶^^~~
    희망의 삶 입니다!!

    답글삭제
  4. 영원히 누리는 삶^^~~
    희망의 삶 입니다!!

    답글삭제
  5. 일순간에 사라지는 삶이 아닌 영원한 것을 추구하는 수준높은 삶을 이루고 싶어져요~

    답글삭제
  6. 성삼위의 가르침에 따른 몸부림의 걸작품

    답글삭제